항노화신소재과학과

DEPARTMENT OF PLANT & BIO-MATERIALS SCIENCE

제목코로나19 백신공결 관련 차세대정보시스템 사용 매뉴얼2021-09-01 11:08
작성자 Level 10

공결처리 순서

학생이 학사정보시스템에 공결신청(관련서류 탑재) 학과장승인(학과승인) 해당 교과목 담당교원에게 통보(문자발송, 시스템으로 확인가능)

 

대상별 공결처리

학생

1. 학사정보시스템 로그인 후 공결관리’ >> ‘공결신청메뉴의 신규 클릭

2. 공결구분 선택 : 기타 항목 선택 

3. 공결기간 입력 : 해당일의 교과목 수강내역 제공

4. 공결세부사유 입력 : ‘코로나19 백신접종에 따른 백신공결 신청등으로 작성하되, 실제백신접종 일시(. 20219115) 및 백신접종 후 이상반응(복통, 발열, 두통 등)에 대해서도 반드시 작성

5. 증빙첨부파일 입력 : 질병관리청 등에서 발급한 코로나19 백신 예방접종 내역 확인서 및 예방접종 증명서(붙임 참조), 의사 진단서 및 소견서

6. ‘신청버튼을 클릭하여 공결 신청

- 신청을 취소할 경우 공결신청 리스트 선택 후 취소버튼 클릭

7. 학과()장 승인완료 후 해당 교과목 담당교원의 공결처리 여부 확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