□ 공결처리 순서 학생이 학사정보시스템에 공결신청(관련서류 탑재) → 학과장승인(학과승인) → 해당 교과목 담당교원에게 통보(문자발송, 시스템으로 확인가능) □ 대상별 공결처리 〇 학생 1. 학사정보시스템 로그인 후 ‘공결관리’ >> ‘공결신청’ 메뉴의 신규 클릭 2. 공결구분 선택 : ‘기타’ 항목 선택 3. 공결기간 입력 : 해당일의 교과목 수강내역 제공 4. 공결세부사유 입력 : ‘코로나19 백신접종에 따른 백신공결 신청’ 등으로 작성하되, 실제백신접종 일시(예. 2021년 9월 1일 15시) 및 백신접종 후 이상반응(복통, 발열, 두통 등)에 대해서도 반드시 작성 5. 증빙첨부파일 입력 : 질병관리청 등에서 발급한 코로나19 백신 예방접종 내역 확인서 및 예방접종 증명서(붙임 참조), 의사 진단서 및 소견서 6. ‘신청’버튼을 클릭하여 공결 신청 - 신청을 취소할 경우 공결신청 리스트 선택 후 ‘취소’ 버튼 클릭 7. 학과(부)장 승인완료 후 해당 교과목 담당교원의 공결처리 여부 확인 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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